처음 이용 가이드
이지포스트는 해외에 거주하시는 교민, 유학생, 가족, 친구 분들께 한국 쇼핑을 편하게 하실 수 있도록 구매대행 및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지포스트 서비스안내
한국 온라인 쇼핑몰 무료 구매대행 서비스
이지포스트는 한국 쇼핑몰 상품가격과 동일하게 수수료 없는 구매대행 서비스입니다.
회원님을 대신해 상품을 구매, 수령, 포장 후 발송까지 대행 드립니다.
쿠팡, 지마켓, 네이버 스토어, 단독 쇼핑몰 등 모든 온라인 쇼핑몰 이용 가능하세요.
(중고나라, 번개장터 및 모든 개인간의 거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주문상품이 모두 도착하면 합포장 후 운임비 안내드립니다.
한국 배송대행지 서비스
직접 쇼핑하신 상품이나 지인께서 보내시는 운송물을 모아 합포장 배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가입 후 회원님 고유 사서함번호 & 주소를 발급받아 사용 가능하세요.
서비스 이용절차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상담
카카오톡으로 1초 가입하시고, 로그인 후에 사서함번호 숫자 4자리를 카톡으로 알려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구매 및 배송 진행상황을 이메일 및 카카오 알림톡(일부 해외가입 카카오톡은 발송불가)으로 알려드립니다. 회원가입시 연락 가능한 이메일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구매대행 주문하기
구매할 상품 정보를 구매대행 주문서에 작성합니다.
상품 금액과 수량을 확인 후 해외발급신용카드/ Wise/ WireBarley/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합니다.
페이팔 결제는 주문서에서 [페이팔 결제창 요청] 버튼까지 눌러주셔야 합니다.
이지포스트에서 먼저 구매 및 해외배송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후 작성하신 주문서에 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

3. 상품 결제 및 구매 대행
상품결제가 완료되면 이지포스트에서 구매를 시작합니다.
한국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 사이 결제완료건은 보통 30분이내로 구매완료됩니다.

4. 상품 도착/ 포장/ 운임비 안내
구매상품은 보통 2~3일 내에 이지포스트 물류센터에 도착합니다.
모든 상품이 도착하면 개별 박스는 제거 후 상품을 모아 합포장합니다.
특별한 포장 요청이 있는 경우 미리 말씀주세요.
운임비내역 및 결제창은 작성하신 신청서에 열어 드립니다.

5. 해외배송 시작
운임비 결제확인 후 운송장번호(Tracking#)는 카카오톡/이메일/작성하신 신청서에 업데이트 드립니다.
1. 회원가입 후 사서함번호 확인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회원님 입고 주소지가 표시됩니다.
주소 마지막 괄호안에 숫자 4자리는 회원님 고유 사서함번호로 계속 사용 가능하세요.

사서함 번호 숫자 4자리는 홈페이지 카톡상담을 통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물류집하지에 회원님 운송물이 도착할때마다 사진찍어드립니다.
보내시는 상품이 해외배송이 불가한 상품이 아닌지 꼭 확인 후 입고주세요.
해외배송불가 품목

2. 상품 도착 안내
국내택배는 보통 2~3일 내에 이지포스트 물류센터에 도착합니다.
당일 오후 2시까지 도착 운송물은 당일 안내를 드립니다.
오후 2시 이후 도착건은 다음 영업일 오전에 업데이트 드립니다.

당일 도착 운송물 확인 및 발송마감: 오후 2시
우체국 EMS는 운임비 결제 다음 영업일에 발송


첫번째 운송물이 도착한 날을 기준으로 30일간 무료보관기간을 드립니다.
30일동안 여러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모아 한번에 배송받으실 수 있어요.
무료보관기간 더 알아보기

3.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카톡으로 보내드리는 운송물 도착사진 확인하시다 모두 도착하면 홈페이지에서 배송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서는 운송물이 모두 도착하기 전에도 미리 작성가능하며 운임비 안내 전까지 자유롭게 수정 가능합니다.
신청서에 기재하신 주소 및 상품정보로 발송되니 정확히 입력주셔야 해요.

4. 운송물 포장 및 운임비 결제
운송물이 모두 도착하면 배송신청서 작성 후 포장 및 운임비 요청주세요.
개별 박스는 제거 후 상품을 모아 합포장합니다.
운임비 절감을 위해 합포장 시 신발박스나 옷걸이 등은 제거될 수 있습니다.
포장이 완료되면 작성하신 신청서에 운임비 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
이용가능한 운송사를 확인 후 선택하여 결제해주세요.

5. 해외배송 시작
운임비 결제 후 신청서에 기재하신 주소 및 상품정보로 발송됩니다.
운송장번호(Tracking#)는 카카오톡/이메일/작성하신 신청서에 업데이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