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포스트는 해외에 거주하는 교민, 유학생, 가족, 그리고 친구분들이 한국 쇼핑몰에서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매대행 및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매대행 서비스
이지포스트는 한국 쇼핑몰의 상품을 추가 수수료 없이, 상품 가격 그대로 무료구매대행해 드리는 역직구 역구매대행 서비스입니다.
한국 쇼핑몰 가입 또는 결제가 힘든 회원님을 대신해 주문하시는 상품을 구매한 뒤, 상품을 수령하여 안전하게 포장해 드립니다.
쿠팡, G마켓, 네이버 스토어, 단독 쇼핑몰 등 모든 한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중고나라 및 개인 간 거래, 오프라인 구매 또는 해외직구상품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배송대행 서비스
이지포스트는 해외에 거주하시는 회원님이 한국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상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합포장 후 해외로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가입 시 개인 고유 사서함 번호와 주소가 발급됩니다. 이 주소를 사용하여 한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 후 상품은 이지포스트로 보내주세요.
도착한 상품들을 안전하게 30일간 무료 보관드리며 꼼꼼히 합포장하여 회원님께 안전하게 발송해 드립니다.
처음 이용하시거나 더 자세한 이용절차는 아래 각 서비스를 선택해 주세요.
1. 홈페이지 회원가입

안녕하세요! 먼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주세요.
간편한 카카오톡 가입을 추천드려요!
상품 구매 및 배송 진행 상황은 이메일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드려요.
단, 일부 해외 카카오톡 계정은 알림톡 수신이 어려울 수 있으니, 회원가입 시 연락 가능한 이메일로 꼭 적어 주세요.
2. 구매대행 상품 주문 방법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 정보를 구매대행 주문서에 작성한 뒤, 1차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구매대행은 아래와 같이 두 번의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1차 결제: 상품 구매비용 + 국내 운송비
2차 결제: 물류센터 도착 후 포장비 + 해외 운임비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해외발급 신용카드 / Wise / 무통장입금 / PayPal]

PayPal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서에서 [페이팔 결제창 요청] 버튼을 눌러 주세요.
페이팔 결제는 페이팔 정책에 따라 상품이 해외 배송이 불가하거나 취소 시에도 PayPal 수수료(약 5%)는 차감되기에, 이지포스트에서 먼저 주문서를 확인하고 구매 및 배송 가능 여부를 검토한 후 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
3. 상품 결제 후 구매 진행

결제가 완료되면, 이지포스트에서 상품 구매를 진행합니다.
일반적으로 한국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 사이 결제된 주문30분 이내에 구매가 완료됩니다.
4. 상품 도착 및 포장, 운임비 안내

상품이 이지포스트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주문서에 각 상품별 도착 여부를 표시해드립니다.
모든 상품이 도착하면, 개별 박스를 제거하고 합포장이메일 및 카카오톡으로 해외 운임비를 안내드려요.
특별한 포장 요청이 있으신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포장이 완료되면 작성하신 주문서에 운임비 결제창이 활성화되며, 원하시는 운송사를 선택하신 뒤 운임비를 결제해 주세요.
5. 해외배송 시작

운임비 결제가 완료되면 해외배송이 시작됩니다.
운송장 번호(Tracking Number)이메일 / 카카오톡 / 주문서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1. 회원가입 후 사서함번호 확인

처음 이용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신 후, 서비스 이용 전에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사서함 번호(4자리 숫자)를 알려주세요. 사서함 번호를 알려주시지 않거나 사서함 번호를 안적으시면 도착한 운송물을 확인해 드릴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시면,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회원님의 입고 주소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노랑 박스)
주소의 마지막 괄호 안에 있는 4자리 숫자는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부여되는 회원님의 고유 사서함 번호이며 계속 사용 가능하세요.
이 번호는 도착한 운송물을 정확하게 구분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실 때 사서함번호를 포함한 해당 입고 주소지를 정확히 입력하여 보내주세요.

주소를 입력하실 때 '사서함', '#', '/' 등의 단어 또는 기호는 포함하지 마시고, 괄호 안에 숫자 4자리만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일부 한국 택배사의 시스템에서는 이러한 문자가 포함되면 주소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내시는 상품이 해외배송 불가 품목에 해당하지 않는지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해외배송 불가로 반송필요 시 반송처리수수료가 발생하기에 의심스러운 품목은 고객센터로 문의 후 보내주세요.
해외배송불가 품목
2. 상품 도착 안내

운송물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운송장 사진과 함께 안내해드립니다.

운송물 도착 및 안내 시간 안내
오후 2시 이전 도착 건: 당일 중 안내
오후 2시 이후 도착 건: 다음 영업일 오전에 안내

주말 및 한국 공휴일은 물류센터 휴무로,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도착한 운송물은 다음 영업일(월요일)에 안내됩니다.

무료 보관 기간 안내
첫 번째 운송물이 도착한 날로부터 최대 30일간 무료로 보관해 드립니다.
보관 기간 내에 여러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함께 모아 한 번에 배송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도착운송물 확인 및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카카오톡으로 받은 운송장 사진을 확인하신 후, 모든 상품이 도착하면 홈페이지에서 배송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운송물이 모두 도착하기 전에도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운임비 안내 전까지는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청서에 입력하신 주소 및 상품 정보는 실제 해외배송에 사용되므로 반드시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4. 운송물 포장 및 운임비 결제

모든 운송물이 도착한 후, 배송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카카오톡으로 운임비 안내를 요청해주세요.
요청 후 개별 박스를 제거한 후 상품을 모아 안전하게 포장해드립니다.
특별한 포장 요청이 있는 경우 사전에 꼭 말씀해주세요.
당일 포장 마감시간: 한국 기준 오후 1시

포장이 완료되면 신청서에 운임비 결제창이 활성화되며, 이용하실 운송사를 선택 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5. 해외배송 시작

운임비 결제가 확인되면, 신청서에 기재된 주소와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해외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운송장 번호(Tracking Number)를 카카오톡, 이메일, 그리고 신청서 페이지를 통해 안내해드립니다.